인권운동사랑방 후원하기

함께 해요

2월 22일(수) 사랑방 사무실 이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. 인권운동사랑방입니다.
예전에 소식지를 통해 알려드렸듯이 인권운동사랑방이 드디어 보금자리를 옮겨 중구시대를 마감하고 마포구 시대를 펼칩니다.^^ 이사하는 날은 이번 주 2월 22일(수)이고, 홍익대학교 정문 근처입니다.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이라 환경이 좋답니다.

혹시라도 우편물을 보내시거나 찾아오실 일이 있으시면 아래 주소를 참고해주세요.
주소는 ‘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6-264(우편번호 121-880)’입니다.

전화는 21일 밤10시에 끊겨서 다음날 오후에 개통됩니다. 개통되더라고 이사로 바쁘기 때문에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. 급한 일은 개별 활동가들에게 전화해주세요. (당일 이사 도우실 분은 연락주세요. 이사 다음날인 23일은 쉽니다.^^)

새로운 사무실로 찾아오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2호선 홍대입구역하차, 홍대 정문으로 걸어 올라오시면(7분 걸림) 정문을 바라보고 왼쪽 첫번째 골목(왼쪽에 신발끈 여행사가 있음)을 따라 올라오면 됩니다.
5분 걸어오시면 그 길 끝에 계단이 있고 계단이 시작되기 바로 전에 길 왼편 단독주택입니다. (밝은 갈색 벽돌 은행나무집, 단독주택으로 눈에 띕니다.)

2. 2호선 신촌역 하차, 7번 출구(그랜드마트)로 나오셔서 마을버스 마포13번(배차간격15분)을 탑니다.
서강유치원 정류장에서 하차하여, 바로 보이는 골목 계단(31개)으로 내려와서 계단 끝 아래 오른편 집입니다.

3. 신촌에서 버스(7011,273)타고 홍익대학교에서 하차하여 길 건너시면 됩니다. 나머지는 위의 1번과 동일해요.